2024/10 16

10월의 마지막날 풍경

오늘은 10월의 마지막날입니다 어느 가수의 노래제목도 있어서 10월의 마지막날은 저에게도 조금은 더 특별하게 느꺄집니다 건강한 주부는 가을을 좋아합니다 도시 곳곳에 가을의 흔적이 있어서 남겨봅니다 이 주부도 10월에 태어났고요 주부의 남편님도 10월에 마지막날에 태어 났답니다 오늘은 하나님의 교회 성도로서도 기억할만한 날인데요 초막절 성령운동 전도축재 마지막날입니다 더욱 열심히 일한 날이라 기억해 봅니다^^ 11월에도 성령운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보아요^^ 모두 건강하게 아니모!!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가르침-"사라의 말을 들으라"

오늘은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너무나도 중요한 날입니다.오늘 마지막성경의 예언 따라 성령의 신부로 하늘예루살렘이신 어머니께서 이 땅에 오신 날입니다.감히 범접할 수 없는 거룩한성  하늘예루살렘 어머니께서 죄인들이 사는 영적감옥  이 지구 도피성에자녀들의 구원을 위해 친히 오신 날입니다.                                                     https://youtu.be/ZUK4Ik50fy8?feature=shared 우리는 성령이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 님께서  일생동안 친히 증거 하여 주신 하늘어머니를 끝까지 따라야 함을  아버지께서도 본을 보여주셨습니다."엘리사는 엘리야를 따르고여호수아는 모세를 따르고베드로는 예수님을 따르듯나는 어머니를 따름"아버지께서도  어머니의..

주부네 식물

안녕하세요~편안한 밤 보내고 계신가요?여러가지 집안일 하다가우리집 호야 성장 하는 모습 포스팅 하려고해요더운 여름내 잘 성장해준 우리집 호야에요^^예쁜 꽃을 피우기 까지 함께 잘  자라주길 ...하루에 한번 꾸준히 관심과 사랑을 주면 꽃을 피우겠죠?^^제가 식물을 잘 키우는 편이 아니라서  이번에는 좀더 부지런해져서  관심을 좀 주려고 합니다식물 잘 키우시는 분들 좋은 정보 공유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10.22

하나님의교회 엘로힘 하나님의 가르침-범사에 감사하라

이웃님들 오늘 휴일 잘 보내셨나요?오늘 바람이 정말 초겨울 같은 날씨였네요~  그래도 활동하기에 나쁘지 않은 날씨라 감사했습니다^^ 이웃님들은 어떤 좋은 습관을 가지고 계신가요?저는 딱히 떠오르지 않아서  이번에 좋은 습관하나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요즘 감사일기들  많이 쓰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우리 엘로힘하나님의 가르침이기 한 범사에 감사하는 습관을 만들어 보려고 노력 중입니다.그런 말이 있습니다.사람의 생각이 바뀌면▶▶▶행동이 바뀌게 되고            행동이 바뀌면▶▶▶습관이 바뀌게 되고            습관이 바뀌면▶▶▶인격이 바뀌게 되고            인격이 바뀌면▶▶▶운명이 바뀌게 된다  라는 말인데요,이웃님들 공감되지 않으시나요?  저는 가만히 생각해 보니  정말 공감되는..

가을을 붙잡고 싶네요

이웃님들 오늘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건강한 주부는 오늘 창조주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 안식일을 지키느라 좀 분주했어요~ 오늘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져서 당황했어요^^ 다행히 차 안에 도톰한 재킷을 챙겨둔지라 따뜻하게 갈아입었답니다^^ 겨울이 바로 오려나 봐요~ 가을을 보내기가. 너무 아쉬어서 가을풍경들 남겨둘래요~^^ 이웃님들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한 날들 보내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4.10.19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초막절에 성령의 은사를 내려주시는 이유

안녕하세요~오늘은 가을비가 정말 많이 내린 하루였습니다.운전 중에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비가 내렸네요~ 하지만 엘로힘 하나님 지켜주시니 안전하게 돌아와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네요^^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지금 가을 절기를 지키고 있습니다.나팔절로부터 시작해서 대속죄일에  죄 사함을 덧입고 깨끗한 성전이 되어  늦은 비 성령을 간구하는  초막절 전도대회 축제 기간을 지내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성령시대를 초막절의 시대라고도 하는데요,이 시대에 우리가 왜 성령을 간구해야 하는지 또 이 시대에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  그리스도 안상홍 님 과  하늘어머니께서는 우리에게 왜 성령을 내려주시는지  알고 지켜야겠습니다!https://youtu.be/gaQWap5 kK04? feature=shared 아..

주기도문으로 알아보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안녕하세요~오늘도 하루를 잘 보내셨나요?저에게는 아침과 저녁이 조금은 쌀쌀하게 느껴진 하루였네요~저는 이런 날 엄마가 해주시는 집밥이 생각이 나요~아마도 엄마의 따뜻함이 그리운 거겠죠^^오늘 포스팅 바로 시작하겠습니다.전 세계 기독교 인이라면  주기도문을  모르는 분은 아마도 없을 거 같은데요~이 주기도문 속에  숨은 비밀이 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주기도문을 외우고 다녔던 시절이  이 주부에게도 있었는데요(일요일에 예배하던 때)이런 중요한 비밀이 담겨있을 줄 생각도 못했었습니다^^성경의 예언 따라오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 님께서는  우리에게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증거 해 주셨는데요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주기도문 속에서도 어머니하나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예수님은 왜 하늘에 계신 하나님을  '우리 아버지..

매콤한 낙지요리

입맛 없어하시는 엄마 모시고 낙지철판볶음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오늘따라 사람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주차장에 관광버스가 서 있더라구요 여행갔다 돌아가는 길에 식사하러 들어오신 것 같더라구요 입구에 문구가 눈에 들어 오네요^^ 지난번에 엄마 모시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 다시 찾았어요 매운맛은 4단계 우리는 이번에도 보통맛! 차림표도 찍어봤어요^^ 기다리면서 사진을 남겨보네요~ 맛있게 먹었다는 엄마의 말에 감사했습니다 저희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볶음밥 까지 먹고 나오면서 커피도 한잔 주변에 벤치가 있어서 가을바람 맞으며 마시고 집으로 모셔다 드리고 왔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4.10.13

하나님의교회 대속죄일 절기의 은혜와 회개

잇님들 주말 어떻게 보내셨나요? 이 주부는 오늘 하나님께 너무 큰 은혜를 입은 날이라서 감사의 마음을 기록해 봅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3차 7개의 절기를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새 언약의 절기로 지키고 있는데요, 오늘 가을절기인 대속죄일의 축복을 받고 돌아왔습니다. 나팔절로 부터 열흘간 새벽과 저녁에 죄사함을 간구했던 모든 죄를 용서받는 날 이었습니다^^ 이 주부가 오늘 대속죄일을 통해 깨달음은 육적이스라엘의 우상숭배한 죄가 영적으로 우리의 우상숭배한 죄를 표상한다는 것을 생각해보니 저의 마음속에 우리의 하나님보다 더 크게 자리했던 무형의 우상들이 떠올랐습니다. 저의 육신적 욕심으로 죄을 낳고 하나님보다 더 크게 생각하고 더 자주 생각했던 우상들이 많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아주 간편한 영양간식 (콰카몰레)

잇님들 아침과 낮의 기온차가 큰 하루였네요 이럴 때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셔요~ 오늘은 많이 알려진 고영양 간식 콰카몰레 만들어 봤어요 만드는 법은 많이 올라와 있어서 생략하고요.. 잘 익은 아보카도로 만드는 영양 만점의 음식이네요^^ 가운데 있는 갈색정도면 잘 익은 색깔이네요~ 요런 색을 3개 골라 토마토 1개 양파 1/2개. 레몬즙 소금 후추만 있으면 돼요^^ 저녁에 예배가 간단히 손쉽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거라 만들어 봤어요 간편한 한 끼로 한두 조각만 먹어도 든든합니다^^ 먼저 콰카몰레는 멕시코 음식으로 알고 있고요 , 재료:아보카도에 양파. 토마토. 레몬즙. 후추. 소금입니다. 기호에 따라 고수를 넣거나 레몬대신 라임을 넣기도 하더라고요 아보카도 좋아하는 분들은 다 아실 거라 생각되는..

카테고리 없음 2024.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