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 11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구원의 장소는 어디일까요?

이웃님들 올 한 해도 여러 가지 사건 사고가 많았네요...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한 해 동안 열심히 사시느라 수고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한해를 돌아보며  엘로힘 하나님 안에서 보호를 받으며 참으로 평안하게  한 해를 보냈다는 생각을 하니 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해집니다. 오늘은 성경의 예언따라 이 땅에  두 번째  이 땅에 성육신하신 그리스도 안상홍 님께서 강탄하신 날이었습니다.  한해의 마지막날인 오늘  기념예배와 함께  정결함의 축복을 약속하신  삼일예배도 있었는데요,더욱 의미있는  삼일예배의 축복을 주신 엘로힘하나님께  더욱 감사가 넘치는 날이었습니다.^^  저에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  이 시대에 하나님이 계시는 장소를 안내해 드립니다.새해에는 하나님계시는 곳에서 하나님..

성령시대 구원자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동방나라 대한민국에 오셔야 하는이유

어제는  날씨가 꾀나 쌀쌀했지만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무엇보다 의미 있고 소중한 날이었지요~어제는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  안식일이었습니다.2024년도 마지막달,  마지막 안식일로 두번 다시 오지 않을 날이었는데요, 많은 생각과 회개와 또 감사의 시간으로 보냈습니다.지난 포스팅 말미에 하나님(재림그리스도)께서 동방나라 대한민국에 오심을 언급했는데요,그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재림그리스도로  안상홍님이십니다.미국이름도 아닌 한국인의 이름으로  서방나라가 아닌 대한민국에 사람 되어 오심이 믿기 어려우신가요?저는 오히려   대한민국에 오셨음이 더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하나님께서 오신 이 땅 대한민국에 태어난 것이   감사하고 대한민국 국민임이 자랑스럽습니다!왜냐하면 재림그리스도 안..

카테고리 없음 2024.12.29

세계 역사를 통해 알아보는 크리스마스의(12월25일)진실

오늘은 12월 25일 아마 어젯밤부터 전 세계 곳곳에서  크리스마스의 환락에 취해 있지 않았을까 싶은데요그렇지 않은 곳도 물론 있었을 거예요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이라면 지켜서는 안 되는 날 중의 하나가 바로 12월 25일 성탄절이라고 부르는 날입니다로마시대에 황제가 자신들이 섬기던 태양신의 탄생일로 정했던 날이었고 그리스도교가 이 날을 예수님 탄생일로 둔갑시켜 기념하게 된 이유 또한 설명하고 있어이 영상을 공유합니다.https://youtu.be/vLIrQa7 U-lE? feature=shared    하나님의. 성도라면 마땅히 이방인들의 우상숭배사상을 받아들여서는 안 되는 일이라 하겠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하나님의 법 하나님의 절기를 끝까지 마음 다해 지켜야 할 것입니다 https://youtu.be/..

가을 꽃 코스모스 좋아하시는 분 방문해 주세요~^^

오늘은 이 주부가 좋아하는 코스모스 사진을 공유해요가을을 좋아하는 저에게 지인이 늦가을에 찍은 코스모스를 보내주셨어요^^어릴 적 추억에 코스모스에 대한 기억이 있어요등, 하굣길에 양쪽으로 코스모스가 피어있는 길을 한참을  걸었는데  저는 그 길이 너무 좋았어요요즘은 시골길에도. 코스모스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아 아쉬워요..제가 갔을 때는 코스모스가 이렇게 만개하지는 않았는데. 이후에 더 만개해서 너무나  예뻤더라고요~가끔 보려고 가을을 저장해 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4.12.24

하나님의교회 60주년 스페셜-메시아오케스트라 희망콘서트

잇님들 오늘은 어떤 날이셨나요?건강한 하루 보내셨나요?오늘은 하나님의 백성 자녀로 인정받는 안식일이었어요~ 안식일에 약속하신 축복을 넘치게 받으니영육 간에 더욱 건강해진 날입니다^^오늘은 이 주부가 다니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  60주년 스페셜 기념 희망콘서트 내용 중제 마음에 맞는 곡 아름다운 나라를 소개합니다.https://youtu.be/AP-cnwxP4 r8? feature=shared 가사 중 '이 땅 위에 태어나서 행복한 내가 아니냐'라는 가사가 저에게 너무나도 공감되는 가사라서 소개합니다.저는 이 땅 대한민국에 태어난 것이 어릴 때부터 무척 자랑스러웠던 기억이 있었네요어릴 적 만화영화를 보면서도 로봇 태권브이가 나오면 가슴이 뭉클하면서 정의가 승리하는 장면이 참 행복하고 감동적이었던 추억이 있..

하나님의교회 -신앙의 답을 찾은 교회

잇님들과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오늘은 제 신앙의 답을 찾은 교회 이야기인데요,제가 교회에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이  죄인이라는 말이었는데요, 막연히 선악과의 범죄라고 이야기하는데  나와는 무관한 이야기처럼 느껴졌고  구체적으로 무슨 죄를 지었는지 모른 채  맹목적인 신앙생활을 하고 있을 때 하나님의 교회에 다니던  지인을 통해서  우리가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였다는 내용과  사망죄로 인해 이 땅에 오게 되었고 이 땅은 영혼의 감옥 (도피성)이라는 것들을  성경의 증거를 통해서  제 눈으로 확인했을 때 너무나도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성경에는 궁금해 하던 모든 답이 있었습니다.저는 하나님의 교회에 와서 성경을 배우고  제가  궁금해 했던 문제들에 대한 모든 답을 얻었습니다. 지금까지도  ..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장을 멈추지 않는 이유

이웃님들  잘 지내시죠? 오늘은 기독교가 점점 쇠퇴하고 있는 이 시대에   이 주부가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가  성장을 멈추지 않고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이루고 있는 이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포스팅합니다.https://shindonga.donga.com/society/article/all/13/5303770/1 국내외서 건립·헌당 소식 줄 잇는 ‘하나님의 교회’헌신적인 봉사로 이웃과 사회에 이타적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올해도 새 성전 건립 및 헌당 소식을 전했다. 부산…shindonga.donga.com 현제 6개대륙 175개 국가에 7800여 지역에 하나니의교회  370만 성도가 함께  믿음생활 하고 있습니다.초대교회 진리 원..

그동안 들어보지 못했고 알지못했던 성경의 마지막 비밀 어머니하나님

잇님들 오늘하루 어떠셨나요?오늘은 이웃언니와 점심을 같이하고 차를 마시면서  자연스레 언니가 신앙에 대해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데요초등학교 때 스스로 하나님을 찾게 되셨고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서 스스로 절제된 삶을 살아오신 분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자연스레 이 시대에 구원자  성경의 마지막 비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전해드리게 되었는데요,적잖이 놀라시며 성경구절을 기록해 가시며 자신의 성경으로 찾아보시겠다고 하셨어요~차를 마시면서 언니와 오랜만에 이야기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아쉬움을 남긴 채 일어나게 되었는데요,잇님들 하나님의 말씀과 나의 생각이 다를 때는 우리의 생각을 하나님의 말씀에 맞추어야 하지 않을까요?성경은 우리에게 하나님의 힘써 알아야 구원에 이를 수 있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호 4:1-..

창조주 하나님께 복 받는 날 언제일까?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으로 알려드립니다.

오늘이 하나님께서 복 주시고 거룩하게 하시겠다 약속하신 안식일이네요~ㅎㅏ나님께서 안식하신 날은 일곱째날입니다. 6일동안 천지와 만물을 말씀으로 창조하시고  일곱째날에 안식하시면서이 날을 기념케 하시고  십계명에 4번째 계명으로 허락해주신 날입니다.우리는 일곱째날을 통해서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께 경배를 드려야합니다.  그렇다면 이 일곱째날이 요일제도상 무슨 요일일까요? 내가 원하는 대로 내 방식과 고집대로  드려지는 제사(예배)과 과연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예배인가 확인해보아야 하겠습니다   https://youtu.be/pdD7U7gdi6M?feature=shared 아담의 아들들   가인과  아벨의 제사중  하나님께서는 왜 아벨의 제사는 기쁘게 받으시고 가인의 제사는 받지 않으셨는지  창세기의  기록..

추운날씨에 즐기는 31 아이스크림

날씨가 겨울답게 쌀쌀할 때 따뜻한 것도 생각나지만 또 차가운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건 왜일까요?얼마 전 남편님에게 받은 쿠폰이 있어서 오랜만에 골라먹는 아이스크림 있죠 31쿠폰으로  buying. 해왔답니다.저에 편 님이 아이스크림을 더 좋아하는데요^^한 번에 파인트 하나정도는 거뜬히 먹을 수 있을만큼 좋아한답니다^^그래서 작은 용기로 포장  한번에 2개 이상  안 되는 규칙을 세웠어요!추워하면서도 집에서  서로 2 가지맛을 골라 순식간에  사라지게 했답니다.초코와 그린티 넘나 좋아하는 좋아하는 우리 집이에요^^그다음 좋아하는 체리쥬빌레와 새로 나온 치토스맛 맛있네요^^여러분은 어떤 맛 좋아하세요??~~ㅎㅎ. 차가운 아이스크림 두실 뗀 꼭 따뜻한 곳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카테고리 없음 2024.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