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건강한 신앙생활을 위한 교회선택은 #하나님의교회

건강한 주부 2023. 7. 26. 22:09

믿음의 목적

세상에 수 많은 사람들이 교회를 다니고 신앙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저마다 신앙의 목적이 다르다는것을 알게 되었네요~

 영적 육적으로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이 주부는   천국을 목적으로 신앙생활을 하고 있어요~

성경에서 우리에게 알려주는 믿음의 목적도 우리 영혼이 구원을 받기 위함이라고 알려주고 있네요^^

믿음의 목적은 영혼의 구원

 

어떤 교회를 다녀야 믿음의 목적을 이룰 수 있을까

 그런데  전 세계에 수많은 교회들중  어떤 교회를 다녀야 믿음의 목적(영혼의 구원)을 이룰 수 있는 걸까요?

그냥 교회만 다니면 되는거 아니냐구요?

노노노!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주신 성경은 하나인데  수많은 교회들은 서로 성경을 달리 해석하고 서로다른 교파로 나뉘어서 서로 다른교리를 가르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무 교회나 다녀서는 믿음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을 받을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 많은 교회들이 서로다른 해석을 가지고 자신들이 해석이 맞고 자신들이 교리가 옳다고 주장합니다.

성경은 하나 즉 진리는 하나입니다.  그 많은 교회중에 어떤 교회가 성경을 올바로 해석하는 진리교회일까요?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올바른 해석을 해줄 수 있다고 했으니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가 유일한 진리교회입니다.

 

내가 보매 보좌에 않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으로 봉하였더라...하늘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장로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일곱인으로 완벽하게 봉해진  성경을 오직 하늘위에나 땅위에나 땅 아래 아무도 개봉할 수 없고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개봉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교회를 찾아야만 합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도 말일에 우리는 다윗을 만나서 경외하므로 하나님의 은총인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증거합니다.


 

우리는 이 마지막 시대를 살고 있고 예언적 다윗을 만나지 못하면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다윗을 만나느냐 만나지 못하느냐에  우리영혼의 구원이 달려있다는 중요한 말씀입니다.

 

다윗의 뿌리는 누구일까

 

그렇다면 우리가 만나야할 다윗의 뿌리는 누구일까요?

 

다윗의뿌리는 바로 예수님이셨습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은 초림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후에 기록된 책이지요~

그러니 초림예수님께서 해석해주신 성경의 말씀이  인봉된 후에 다시 개봉해주실 예수님이시니

요한게시록 5장에서 예언한 다윗의 뿌리는 재림예수님이십니다.  

그래서 호세아 선지자도 이 마지막 시대에는 예언적 다윗을 만나서 그를 경외하는 자들이 하나님의 은총인 구원의 축복을받는다 라고 예언한 것입니다.

또한 성경은  예수님께서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번째 나타나시리라는 예언을 하셨으니 두번째 오시지 않고서는 어느 누구도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두번째 오셔야만 구원을 받을 수 있는 이유가 성경이 완전히 인봉되어 아무도 그 성경을 올바로 해석해 줄 수 없으니 

올바른 가르침을 줄 수도 없습니다.그런 상태에서는 아무도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재림에 대한 말씀을 주실 때   세상에서 구원받을 만한 믿음을 찾아 볼 수 없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눅18:8)

그래서 재림예수님께서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개봉해주시겠다 예언해 주신 것입니다.

성경은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를 찾고 그분을 경외해야 구원에 이를 수 있다고 증거했는데  우리는 그 분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하나님께서 그 분만이 가지고 오시는 증표를 예언해 주셨습니다.

 

다윗의 뿌리가 가진 확실한 증거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다윗의 뿌리를 알아볼 수 있도록 그분에게만 허락하신 확실한 증표가 있다고 예언하셨고 

영원한 언약임을 예언하셨는데요,

영원한 언약은 우리의 영혼을 살려주시기위해  세워주실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다윗만이 세워주실 수 있는 확실한 은혜라고 하셨지요

그 영원한 언약이 무엇일까요?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우는 언약입니다.

성경66권 가운데 우리영혼을 살려주기위해 예수님의 피를 흘려 세워주신 언약은 무엇일까요?

성경은  새언약 유월절로 증거합니다.(마26장17~28) (눅22장 7~20) 참조

 

정리하자면 새언약 유월절은 우리영혼을 살려주기 위해서 다윗으로 오시는 예수님께만 허락되어진  다시말해  예수님께서만이  허락해 주실 수 있는 하나님의 확실한 은혜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니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시는 예수님께서는 초림때나 재림때나 우리에게 새언약 유월절로 우리 영혼을 구원해 주신다는 말씀입니다.  

초림 예수님께서 허락해주신 새 언약 유월절  AD 325 년에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 폐지가 되었고  그 이후 아무도 지킬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재림예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번째 이땅에 오시는데  예언적 다윗으로 오셔서 인봉되었던 성경을 다시 개봉해주시고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해주신 다는 말씀입니다.

그분을 알아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  새언약 유월절 !

새언약 유월절을 우리에게 허락해주시는 분이 계시다면 우리는 그분을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 이심을 알아볼 수 있어야 하고  그분이 세워주신 교회에 가야만  인봉된 성경을  개봉해주시는 가르침을 따라 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배우고 믿음의 목적인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다윗의 뿌리=새 언약 유월절을 알려주신 안상홍님

 

이 시대에 전세계에서 새 언약유월절을 초림예수님의 가르침 그대로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유일합니다. 언론에도  여러차례 보도된 바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를 세우신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셨기 때문이죠~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따라 오신 예언적 다윗이라는 증거입니다.  안상홍님은 다윗의 뿌리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이십니다.

제가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이유 바로 다윗의 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이며

초림때알려주신 그 인봉된 성경의 진리를 다시오셔서  개봉해주신 유일한 분이 안상홍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분명히 다윗의 뿌리가 아니면 하늘위에나,땅위에나 땅아래 아무도성경을 개봉할 수 없다고 증거했습니다.

다윗의 뿌리가 아닌 사람이 해석한 것은 성경에 억지로 풀어낸 것이요 결과는 스스로 멸망에 이른다고 증거합니다.

 

 

부탁드립니다. 

억지로 해석한 교리를 따르지 마시고 다윗의뿌리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교회에서 올바른 성경의 가르침을 배우시고  다윗으로 오신 안상홍님과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진리를 따라 구원에 이르는  신앙생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